카테고리 없음

로꼬 얘기 나오는 이유

로벨리 2021. 7. 1. 15:07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로꼬 사복 패션 보신 분 계실까요.얼마 전 래퍼 로꼬가비연예인 여자친구와 3년째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나왔을 때다양한 팬들이아주 먼저 보인 반응은"그럼 화사는?" 이었습니다.오리지널 치즈 버거 더블로 수제버거를 주문했고.다른 메뉴들도 있구요.조개는 쑥갓과 함께 드셔보세요.같은 이유로 뜨거운 물 절대 지양하고, 미지근한 물로 빨리 감으면 좋은데요.

 

로꼬는 래퍼이자 쇼미더머니 초대 우승자로 이름을 알렸습니다.홍대점, 신사점 이렇게 두곳이 있는듯.너무 다양한 양에 어떻게 손질을 해야하나 살짝 걱정했는데, 직원분이 다 손질해주셨어요.로꼬 짧은 헤어스타일이 어울려 보이네요.릴보이 곡은 ON AIR 5년만에 다시 함께하는 박재범, 로꼬와 함께 최종 우승을 향한 마음, 다짐을 담은 곡이였습니다.

 

가격이 그다지 싼편은 아니에요. 저스디스 팬으로써 또 멋진 무대 잘 봤습니다.쇼미더머니 시즌1 우승자 로꼬는 팔로워 111만을 보유하고 있는 힙합 래퍼 입니다.그것도 나름 귀여웠음.이렇게 메인 메뉴들을 잘라놓고 나면 국물통엔 조개들만 남는데요.간단하고 착한 가격이지만 결과물은 엄청 훌륭해서 만족스러웠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매우 먼저 들어온다.반찬이 세팅된 모습이에요.릴보이는 사실 처음부터 우승할것 같다라는 생각을했었어요.닭도 클리어 하고 칼국수 1개만 시켜 먹었는데요.

 

어제 저녁으로 먹고 왔답니다.소스도 두 가지로 나왔는데 왼쪽이 기대했던 양파 초장이었다.편하게 초장에 찍어먹어요.채 10분도 안 되는 영상에 EP 01이라 붙은 거 보면 한두 편은 더 나오는 건가 싶기는 한데, 음원이 5월 28일에 나온다 하는 거 보니 음원 발매 이후로 에피소드가 뭐 또 있나? 설마 진짜 엠카 나가는 거.

 

후천적 탈모로 인해 마음고생이 심하다는 로꼬 음반 활동을 쉬면 머리카락이 재생하는 걸 봐서는 예민한 성격과 소극적인 면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쌓이는 유형으로 보여집니다.적당히 익은 김치까지 준비되었다.저희가 도착했을때는 딱 오픈을 시작한 시간이였었는지 사람들이 한명도 없었습니다.마마무에서 보컬과 랩을 맡고 있으며걸그룹계에서 제일 독보적인 캐릭터와 음색의 소유자로 아이돌 역대급 보컬 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난 3개월동안 쇼미더머니 보느냐고 불금 참 신났는데, 이번이 마지막이였습니다.코로나로 인해 공연도 못보러 다니고 이런 무대들이 참 그리웠는데, 적절히 나의 코로나블루를 극복하게 해주기도 했네요.작은 사이즈의 바지락부터 큰 사이즈까지 너무 많다 보니까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더라.먹으면서 기름 부어먹는 줄. 몇개 없어서 그냥 프렌치 프라이 주문해서 먹어도 될듯.

 

초장은 왜케 맛있는 걸까요. DJ이 공연도 있나봄.함께 곁들여진 에비스 프라이로 선택했다.요렇게 석화도 보기 좋게 올려주셨어요.그런 의미에서 선생님 EP 좀. 조개를 다 먹고 닭손질을 요청드렸답니다.골목골목으로 가면 더 쉽게 갈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다른 메뉴들도 많았지만 우리의 선택은 고민 없이 이것저것 다 들어가 있는 조개찜이었다.오랜만에 싱싱하고 맛있는 조개찜 먹고 행복했어요.청양고추가 들어간건지 국물맛이 굉장히 얼큰했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였습니다.

 

젖은 머리를 그대로 두면 여기저기 이염의 위험도 있고, 물도 빠지므로 빨리 말려주세요.예쁘게 제대로 된 한 번이 더 나은 것 같다.역에서 조금만 걸으면 된답니다.노랑머리로 지내다가 2달 만에 뿌리 탈색 + 염색을 하러 갔습니다. 석화먹는데 맛있었습니다.조개들도 큼직큼직하고 닭도 보이고 넘 배가 고파졌어요.뭔가 갑자기 쌔끈(. 2인이지만 3인이 먹어도 될듯합니다.탈염색 하는 분들도 다양한 것 같았다.두피 진짜 맨솔레담 들이부은 마냥 화해서 혼자 화형식 하고 왔습니다.

 

반찬은 걍 소박하구요. 내돈 내산으로 방문하고 온 후기였습니다.죽은 따뜻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이번 포스팅은 예능 '나혼자산다'-'무지개라이프'에 출연하는 '마마무 화사 몸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래도 나쁘지 않다.목걸이는 너무 싫고, 왜 속이 비치는 티를 입은 건지 알 수 없지만. 관자와 전복, 조개를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국물을 안먹은것도 있는데요.알고보니 래퍼 로꼬가 운영하는 수제버거 집이었다.